Home > Uncategorized > 아이펀박스 다운로드

아이펀박스 다운로드

June 23rd, 2018

키즈 센트럴: 건전 한 키즈 엔터테인먼트 앱!!!. 당신의 아 이들이 약혼 하 고 미키 마우스, 디에고, 톰과 제리, 와우 와우 wubbzy, 토마스 기차, 시드 과학, 공룡 열차, 지사 블레이드 및 Windows 전화에 더 많은 권리를 포함 하 여 자신이 좋아하는 동영상과 긴 여행에 즐겁게 유지!!! 핸디 유아는 어린이 들의 상상력과 비판적 사고를 배우고 사용 하도록 장려 50 다양 한 재미 있는 활동의 모음입니다. 색상, 모양, 크기, 문자, 계산, 차이, 단어와 일치를 학습 하면서 어린이는 일반적인 일상적인 문제를 파악 하 고 해결 하기 위해 권장 됩니다. 특징: -캘리포니아 자격 교사에 의해 개발. -다채로운, 독특하고 재미 유치원 활동. -애플 리 케이 션 내에서 귀여운 소리와 음성 녹음-애니메이션 팬더 구두 지침과 아이 들에 게 피드백을 줄 것 이다. -레슨을 완료 하면 다른 스티커를 받으세요. -미 취학 아동을 위한 설계-아니 혼란 메뉴 또는 탐색.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의 아 이들이이 게임을 즐길 것 이며 그들 주변의 세계를 배우고 이해 하는 좋은 방법으로 그것을 인식 바랍니다.

그것이 전부입니다 Sid는 내가 7 살 오전 과학 아이는 내가 2 학년 2 개월 전 8 윈도우 휴대폰에 대 한 좋은 애플 리 케이 션이 될 거 야 큰 아이 과학이 필요 하지만, 데스크탑 인터페이스는 약간 clunky과 unintuitive입니다. 전반적으로, 그것은 최고의 윈도우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잡 일 추적 및 보상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내가 추천! 과학 응용 프로그램은 과학을 사랑 하 고 새로운 것 들을 배우고 싶은 아이 들을 위한 것입니다. 그것은 교육 과학 애니메이션 동영상 관련 영감을 제공 하 고 모든 연령대의 아이 들을 흥분 (어른 아이 들에 게 유치원). 그것은 것을 아이 들에 의해 이해 하 게 쉬운 방법 같이 공 바운스, 간단한 기계, 관성 등등 만든다. 과학 게임 유치원 아이 들에 게 연주 whiling 관련성이 높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. 리뷰를 게시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. 나중에 다시 시도 하십시오. 그것은 다소 작동 합니다.

하지만 에피소드를 재생 되지 않습니다. 그것을 고치고 당신은 더 나은 등급을 얻을 것 이다. 그것 ` s 비교적 시원한 app이 있지만 광고를 없애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. 내 애 들이 항상 화면에 광고, 사고에 주로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게임에서 가져온 거 야 그리고 도움을 다시 물어 봐야 좌절 얻을 감동 하 고 있습니다. 제발 방법을 광고를 제거 하 고 난 더 나은 평가를 주지 수 있습니다. 두려운 app. 나는 다른 사람을 시도 했 고 이것은 지금까지 최고입니다. 내가 어떻게 매주 보고서를 얻을 수 있고 각 자질구레한에 대 한 가격을 설정 사랑해. 그리고 중앙에서 데이터를 저장 하 고 내 아내와 멀티-사용자가 할 수 있는 바탕 화면이 환상적입니다! 이제 그냥 지불 아웃을 추적할 수 있다면 또한 도움이 미친 것입니다. 당신의 순서를 위한 감사 합니다.

우리가 다시 언젠가는 곧 우리를 방문 올 거 야 바랍니다. 만약 내가 그것을 사람 보다는 자질구레한 일을 먼저 목록에서 드롭 다운을 선택 하는 데 나를 나열 해야 합니다에 기록 해요. 완벽 한 엔터테인먼트! 내 3 살짜리 그것을 사랑 하 고, 나는 평화를 사랑 & 조용! 재미 집안일은 당신이 주머니에 돈을 집 주위에 작동 하도록 아이 들을 동기를 부여 하는 데 도움이. 응용 프로그램은 가족 구성원을 등록 하 고 가족을 위해 자질구레한 목록 및 달러 값을 사용자 정의 하 고 자녀가 하는 방법을 볼 수 있는 http://www.funchores.net와 함께 작동 합니다. 최근 수정: 1/20/2014: 사용자 드롭다운 목록에서 버그 수정 방법 업데이트. 대단한 app은 세팅이 있었다면 좋을 것 이다. WiFi에서 서만 일 하는 선택권이 좋을. .

열리지 않습니다. 과학 및 평가 나를 말합니다 그냥 페이지입니다.

Categories: Uncategorized Tags: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