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Uncategorized > 엑셀 다운로드 암호화

엑셀 다운로드 암호화

July 6th, 2018

당신은 몇 가지 중요 한 정보를 포함 하는 통합 문서가 다른 사람에 의해 볼 수 없습니다 치 죠. 이 경우 셀 내용을 암호화 하 고 싶지만 Excel에서 셀 내용을 암호화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. 엑셀의 암호화 세포 및 해독 세포 유틸리티에 대 한 kutools로, 당신은 신속 하 게 선택한 셀 값을 암호화 하 고 셀 내용을 해독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도구는 로컬 저장소에 대 한 개인 또는 파일 그룹을 암호화 하거나 다른 사람에 게 전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이러한 도구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암호화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별 지침은 아래 링크 되어 있습니다. 주의: 암호화 및 암호 해독 정보를 요구 하는 아래의 암호화 제품을 사용 하기로 결정 한 경우 암호를 잃지 마십시오. 일단 당신의 파일이 패스 워드와 더불어 암호화 되 면 당신이 그 패스 워드를 알고 있지 않으면 당신은 그들에 접근할 수 있지 않을 것 이다. 1. 당신이 cellshield가 암호화할 데이터를가지고 있는 시트를 열어라. 형식 암호화를 유지 하는 것을 포함 하 여 IRI fieldshield에서 사용 가능한 일부 암호화 루틴만 cellshield에서 지원 됩니다. 1 단계. Excel 파일을 열고 alt + F11 키를 눌러 VBA 창을 엽니다. 2 단계.

삽입, 추려 낸 단위를 클릭 하십시오. 이 파일을 열려고 하면 Excel에서 사용자에 게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. Excel 파일을 열거나 수정 하기 위한 암호를 설정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. 암호화를 위해 사용자는 적절 한 암호를 설정 하 여 적용 가능한 각 데이터 집합을 보호 합니다. cellshield는 올바른 암호를 입력 하면 보호 된 콘텐츠를 해독 합니다. 이렇게 하면 특정 사용자만 보호 된 정보를 볼 수 있지만 같은 스프레드시트에서 동일한 정보에 액세스 하지 않고도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그냥 무료 다운로드, 설치 및 그것을 복원 하는 데 적용 분실 또는 삭제 된 excel 파일 아래와 간단한 지침 지금: excel 파일을 암호화할 때 암호를 사용 하 여 잠급니다. Excel 파일을 암호화 한 후에는 다른 사용자가 열 수 없습니다.

이것은 Excel 파일을 잠그는 가장 일반적이 고 권장 되는 기술입니다. “안녕하세요, 당신은 어떻게 잃어버린 엑셀 파일을 복원 하 고 암호를 하지 않고 그것을 해독 알고 계십니까? 나는 암호 보호에 의해 암호로 고쳐 쓴 중요 한 엑셀 파일을 잃었다.

Categories: Uncategorized Tags:
Comments are closed.